SERVICE

지컴은 최근 더욱 강력하게 대두되고 있는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를 활용한
최적의 프로모션 툴과 프로그램으로 기업과 소비자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Event

이벤트에 관련된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네트워크 보유

BTL

창의적인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 제공

Sports Marketing

국내·국제 스포츠이벤트 개최 경험과
각종 스폰서십 비즈니스 노하우 제공

Design

차별화된 감각적인 마인드로
안정된 품질의 디자인 제공

 

EVENT

성공적인 이벤트의
핵심과제는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대한
정확한 파악과 분석입니다.
지컴은 이러한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능동적이고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TL

4대 매체를 중심으로 하는
매스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의 대안으로서,
BTL(Below the Line)은 매우 중요하고도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지컴은 기업과 소비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면서 오랜 경험에 근거한 창의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SPORTS
MARKETING

스포츠마케팅의 가장 큰 장점은
스포츠가 가지고 있는 건전한 이미지를 통해,
강력하면서도 효과적인 브랜드 가치를
추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컴은 수많은 국내·국제 스포츠 이벤트 개최 경험과
각종 스폰서십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해,
정통 스포츠 마케팅(Marketing of Sports) 및
건전한 기업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Marketing through Sports)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